어떻게 PTC 사이트를 만들려면?

어떻게 PTC 사이트를 만들려면?
매일 PTC 사이트를 클릭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가끔 자신의 PTC 사이트를 만들고 싶어하지만, 그들은 이런 일을 시작하는 방법을 필요로하는지 모르겠. 이 일을 멈 춥니 다.

다음은 이러한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단계를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 : 당신이 시작해야합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상당히 최대 50 또는 $ 60가 발생 정기적 klikari의 큰 금액 사이트 100 또는 $ 200,의 생성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이트는 처음에 이러한 대형 투자가 필요 없습니다.

우선이 필요합니다 :
1 - 검증 페이팔 계정 (고급형 또는 비즈니스)
2 - 검증 AlertPay (Payza) 계정 (개인 Pro 또는 비즈니스)
* 당신은 또한 자유 예약 또는 기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위의 두 사이트는 PTC 사이트에 대한 지불의 주요 가해자 있습니다.

그것은이 당신에게 때때로 구매에 더 낮은 요금을받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므로, AlertPay에서 PayPal 및 개인 Pro와 프리미어 계정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일단 귀하의 웹 사이트를위한 무료 도메인 이름을 찾기 위해 계정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일부 시작하고 싶습니다. 그것이 저렴 옵션이 있지만, 더 성공적으로 등록 도메인이기 때문에 INFO 도메인. COM.

낮은 도메인 등록자 중 하나에 사이트를 등록, 그들은 최고 :
* Namecheap : www.namecheap.com
이 사이트에 대한 최신 할인 혜택을 찾을 수 있습니다 www.namecheapcoupons.com

* GoDaddy : www.godaddy.com
이 사이트에 대한 최신 할인 혜택을 찾을 수 있습니다 http://www.fatwallet.com/GoDaddy-coupons/

자, 당신이 도메인을 등록하고 귀하의 사이트에 호스팅해야합니다 때.
여기 PTC 사이트를 호스팅 할 수 일부 호스팅 사이트의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 Ryleejames : http://www.ryleejames.com/
PTC 사이트, 유지 관리, 백업, DDoS에 대한 보호에 대한 첫 번째 호스팅의 * 하나

2 - Hostigation : http://hostigation.com/
*이 또한 좋은 PTC 호스팅입니다

3 - Polarwebservices : http://polarwebservices.com/
* 또한 오랜 기간 동안 PTC 사이트를 호스팅

귀하의 사이트를 호스팅하기 전에, 당신은해야합니다 몇 가지를 알아야합니다 :
* 처음에는 60 번 이상 1~3기가바이트 디스크 공간 50 GB의 대역폭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상단 호스팅 사이트의 일부에 7 6에 대해 또는 $의 비용이됩니다.
귀하의 사이트가 성장 *되면 더 높은 호스팅 패키지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 : 시작하는 방법 선택한 사이트의 어떤 유형?

이제 도메인 및 호스팅이 있는지, 당신이 두 번째 단계로 진행 예정 있도록 사이트의 어떤 종류의 것입니다. 당신은 두 가지 유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오로라 : 그들이 0,001달러에서 $ 0.0001에 이르기까지, 저소득층 클릭합니다. 사이트의이 유형은 주로 트래픽에 따라 달라집니다. 광고가 1,000 회 방문 당 50-25 센트에 대한 판매, 또는 노출 당 비용 (CPM)이라고합니다. 수입이 낮으며 보통 1달러 지불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 벅스 : 그들이 $ 0.01에서 $ 0.005에 이르기까지 수, 클릭 수보다 높은 소득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이트의이 유형은 대부분 회원 및 모집 추천의 판매를 따라 달라집니다. 결제가 이러한 사이트의 대부분 달러 2 시작은 보통 즉시 지불하고 이후의 각 지불 (예를 들어, 첫 번째 지불 $ 2, 두 번째 등 $ 3)와 최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제 문제는 사이트의 유형은으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 벅스 사이트 나 오로라 사이트?
그것은 등 여러 가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
- 당신이 처음에 얼마나 많은 돈을 있습니다. 만약 미만 $ 100, 오로라로 시작합니다. 이상 2백50달러 경우 벅스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 당신이 PHP를 알고 당신이 디자인을보고 얼마나 잘. 당신이 뭔가를 알고 있다면 다음 냉수를 타고 오로라로 시작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좋은 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벅스를 시작할 수있다.
- 당신은 PTC 사이트와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냥 시작하거나 약간의 경험이있는 경우, 오로라를 선택합니다. 당신은 오랜 시간을하고 추천을 받고 자신 만의 방법을 개발 할 수있는 좋은 수입이있는 경우, 벅스와 함께 시작합니다.

3 단계 : PTC 사이트에 사용할 수있는 스크립트?

당신은 도메인과 호스팅을 챙겼으니 이제, 당신은 당신이 웹 사이트의 어떤 종류의 결정, 여기에 자신의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PTC 스크립트에 대한 정보입니다.

당신은 오로라 사이트를 할 경우 :
오로라 스크립트는 훌륭하지만, 사용할 수있는 스크립트의 전체 대부분은 오로라 4.0.8 불리는 오로라 스크립트의 이전 버전을 기반으로하고 있습니다. 스크립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SDR 시리즈 : 그들은 오로라의 이전 버전을 기반으로, 이전 버전의 실수를 방지 할 수있는 많은 수정과 수리. 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 SDR2 : 좋은 스크립트와 많은 업데이트가, 가격은 20 달러부터 25 다양합니다. 당신이 처음으로 PTC 사이트를 만들 경우에는 좋은 시작이다.
* SDR3 자세한 추가 및 수정, 더 많은 기능, 보안, 업데이트 매 여섯 주 동안 이전 스크립트의 고급 버전입니다. 비용은 45달러입니다.

다음 사이트에서 SDR 스크립트의 자세한 정보와 세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http://www.ptcfactory.info

- MRV 시리즈 : 그들이 같은 스크립트 버전들을 변경하지 못하게하는 몇 가지가 암호화됩니다,하지만 이건 다른의 스크립트 보안에 대한 좋은 것입니다 수정 및 더 많은 기능이 스크립트의 일부에 대한 문제를 개선에 근거 .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 MRV 3 : 수정 및 수리 번호, 흥미, 별 거 아니지만 6 달러 나쁘지 않습니다.
* MRV 4 : 이전보다 변화와 새로운 기능보다 약간 더 고급 스크립트. 비용은 $ 10입니다.
* MRV 5 : 이는 스크립트의 최신 버전 추가 변경 사항 및 업데이트입니다. 이 SDR2 스크립트와 매우 유사합니다. 비용은 20 만 달러입니다.

다음 사이트에서 MRV 스크립트의 자세한 정보와 세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http://www.maderitehosting.com/services.htm

- ESV 스크립트 : 스크립트를이 시리즈는 또한 내부 기능에 몇 가지 수정 및 변경 사항, 특히 디자인에 있지만있는 원본 오로라 4.0.8 버전을 기반으로합니다. 버전은 현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ESV 1 : 일부 추가로 오로라 4.0.8처럼. 가격은 $ 7입니다.
* ESV이 표준 : 추가 사항은 일부 보안 강화를 설치​​했습니다. 비용은 $ 15입니다.
* ESV 2 디럭스 : 이전 버전으로하지만 일부 페이지 및 추가 보충의 더 나은 디자인으로 동일합니다. 비용은 $ 20입니다.
* ESV 3 : 아직 개발 중에 있지만, 더 많은 기능이 포함됩니다. 비용은 $ 40입니다.

다음 사이트에서 ESV 스크립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세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http://elitescripts.info/index.php?route=product/category&path=42

- 오로라 스크립트 :이 원본 오로라 스크립트의 연속이지만, AURORAGPT 4.1.2라는 최신 버전, 짓을 한 두 사람의 하나 지 - 넥서스 3 세대. 이 ESV 스크립트의 업데이트 버전을 제공하는 동일한 프로젝트입니다. 비용은 $ 20입니다.

당신은 그의 웹 사이트를 통해 스크립트의 개발자에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
http://illusive-web.com/

- PTCShop : 새 스크립트의 모든 이전 버전에서 완전히 다른, 당신은 쉽게 수정하고 보완 오히려 벅스처럼 보이지만, 오로라 스크립트에 공통적으로 모든 기능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가격은 $ 47. 이 오로라 둘 다 스크립트 중 하나를, 그리고 벅스 사이트입니다.

: 당신이 더에 대한 정보, 가격 및 데모 스크립트 메인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 http://www.ptcshop.com/을

이 모든 오로라 스크립트의 목록입니다. 당신이 발생하는 경우이 스크립트를 설치하고 도움을 줄 수있는 사람과 함께 당신에게 직접 접촉을 제공합니다으로 확인하고 귀하의 사이트에 맞는 최선을 결정하지만, 하나를 구입하기로 결정하면, 원래 사이트에서 대리점에서 이해하지 시도 어려움.
당신은 PHP의 일부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가격의 변화가있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된 정보는 원래 스크립트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벅스 사이트를 할 경우 :
벅스 사이트로 시작하려면 쉬운 일이 아닙니다. 첫째, 처음에 돈을 잃게 할 수 있어야합니다. Clixsense과 NeoBux 및 광고 자신의 저렴한 가격으로 하나의 경쟁은 귀하의 웹 사이트를위한 공간을 찾기 정말 어려울 것입니다.

- 스크립트 벅스가 많은 있으며, 일부는 무료입니다하지만 벅스 사이트를한다면 당신은 무료로 스크립트를 생각해야합니다. 벅스 사이트는 더 많은 트래픽을 무료로 스크립트를 해킹하기 쉽습니다. 스크립트가 길에서 지갑을 열고 당신이 안전하다고으로 사용 할 자유.

다음은 가장 유명한 벅스 스크립트에 대한 몇 가지 정보입니다 :

- PTC의 진화 : 최고의 벅스 스크립트 중 하나가 보안, 좋아, 좋아 외모, 기능 인스턴트 지불이며,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으로 문제는 보안에 좋은 몇 가지 암호화 부분입니다 것입니다,하지만 그것을 변경하려면 자신을 방해합니다. 각 사이트는 스크립트의 제조업체에 문의해야하고 설치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또한 추가되었습니다. 아주 좋은 스크립트와 가격은 좋은 전체 찬사를 보냅니다.

스크립트, 데모 및 가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인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http://www.ptcevolution.com/

- GEN 4 + 상품도 있으므로, PTC 사이트의 새로운 소유자는 수 수정하고 최고의 보조제, 팀, 보안 스크립트에서 좋은 지원하지만, 조금 높은 가격입니다 쉽게 추가 할 가장 독특한 스크립트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그 여유가 있습니다. 그래도 그 비용을 지불 할 수없는 경우,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세부 데모 및 가격 목록은 메인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http://ptcpay.com/

- 제우스 상품도 좋은, 세련되고 안전한 스크립트가 많은 사이트가 최근에 그것을 사용하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벅스 사이트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가지고,이 스크립트와 문제는 설정의 대부분으로, 당신은 PHP에서 좋은 지식을 가지고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관리자 패널에서 PHP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 NTeN : 제우스 스크립트의 제작자에 의해 새로운 스크립트 이러한 제우스와 같은 대부분의 기능뿐만 아니라 사전 지불 시스템에 수정 같은 몇 가지 추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이 스크립트는 베타 테스트 중입니다.

세부 데모 두 개의 스크립트 가격표는이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http://xeoncoder.com/

- ClixScript : 그것은 최근에 꽤 좋은 프로그래머에서 스크립트를 작성 하였다는 새로운이며, 때문에 아직도 PTSU 같은 기능을 누락 한, 그것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러스가 다른 모든 시도 새 스크립트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되도록 당신이 걸릴 전에 잠재적 인 오류를 인식하지만, 디자인, 모양 및 안전에 의해, 지금은 정말 잠시 후 유망 스크립트와 관심입니다.

세부 정보와 데모 스키 피가 가격은 여기 개발자의 홈페이지에 있습니다 :
http://www.incentivescripts.com/

+ 업데이트 가격 스크립트는 개발자의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삶에 대한 연간 라이센스 또는 라이센스 - + 벅스 스크립트는 라이센스의 두 종류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벅스 사이트 즉시 지불을 활성화하는 + 벅스 스크립트에서 보안에 더 신경을 지출해야하고 다른 사람이 귀하의 사이트를 해킹하는 경우 페이팔 또는 AlertPay (Payza) 계정을 비울 수있는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BuxHost 사이트 - 좋은 또는 나쁜 시작 :?
BuxHost는 PTC 사이트와 여기에 포함 된 정보에 대한 스크립트의 다른 스타일, 다음은 사이트를 시작하거나하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첫째, BuxHost는 이전 일을 포함하지, 그것은 하나의 패키지에 더 많은 전부입니다.
BuxHost에서 당신은 여기에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 http://www.buxhost.com/을 . 당신이 원하는 도메인 이름을 선택하고, 그들은 당신을 위해 등록하고 월 가입으로 $ 25 지불 웹 사이트를 할 것입니다. 이 나쁜 것만은 아닙니다 스크립트에 호스팅과 인스턴트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BuxHost의 장단점을 명확히 방법 :

장점 :
+ 당신은 아직 많은 기능 대부분의 다른 스크립트에서 사용할 수와 함께 더 강해 항상 업데이트 스크립트합니다
+는 스크립트에서 발생할 수있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좋은 지원을받을 수
모든 문제는 유지 보수에 의해 수정할 수 있기 때문에 +, PHP에 대한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좋은 호스팅을받을 수
누가 사받은 후 +는 사이트에서 구매를 부정을 방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기 및 복구, 보안 기능에서 귀하의 사이트를 보호하기 위해 많은 옵션을 가지게 될 것이며, 잠시 후 사람들은 돈을 싶어
+는 다른 호스팅 사이트이 많이들 텐데 DDoS으로부터 보호를 받게됩니다
당신은 장기 계획을 구입할 때 + 좋은 할인을받을 수

단점 :
- 당신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없기 때문에 웹 사이트가 안의 cPanel - 그리고 당신이 BuxHost 나가기를 결정하는 경우, 당신은 귀하의 사이트에 작별 인사 있으므로 도메인을 이동할 수 없습니다
- 일부 기능은 월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나 년 이상 만 가입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하는 동안 사이트는 사전에 통보되지 않습니다있는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트래픽에 대한 제한을 초과하고 금액이 작은 않을 경우 추가를 지불해야하나요
- 사이트의 회원의 신뢰를 얻지 하드 때문에 이러한 사이트에서 많은 사기의 나쁜 명성 BuxHost 사이트 때문에
- 모든 사이트는 동일한 디자인을 가지고, 즉 고유 한 사이트를해야합니다

그래서, BuxHost 사이트 또는하지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첫 번째 사이트입니다 * 경우 가능성이 사기로 귀하의 사이트이기 때문에, 그것이 정말 나쁜 생각하고는 회원의 신뢰를 회복하기가 정말 힘들어합니다
* 당신은 다른 PTC 사이트의 소유자로서 경험이 있다면, 당신은 BuxHost 사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 힘들 것입니다하지만 2 ~ 3 년 장기 가입을 선택하고 잘 사이트를 관리하는 경우, 당신은 실패 할 수 없습니다

이 BuxHost의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그들 중 대부분은 신뢰할 수없는 일부 다른 사이트는뿐만 아니라 유지 보수가 가난합니다.

4 단계 : 어떤 다음이야?

이제 도메인 호스팅 및 스크립트를 가지고, 당신은 전체 사이트를 위해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템플릿 :
이 사이트의 디자인입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의 모양은 잠재적 인 회원들의 관심을 끌어와 같은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템플릿은 작가가 포토샵으로 만든 이미지이며, 다음 프로그래머가 귀하의 사이트에 설치할 수있는 PHP 파일을 될 수있는 이미지를 수정합니다. 당신은 모든 디자이너는 PHP에서 이미지를 변환 또는 사용자가 템플릿을 구입하면 판매자가 가능한 경우를 코딩 요청하는 때문에 인코딩하기 위해 호출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독특한 디자인 템플릿을 구입하면 판매자가 PSD로 알려져 있습니다 포토샵에 당신에게 원본 파일을 제공해야합니다. (당신은 독특한 디자인을 구입하지 않는 한)이 다시이 디자인을 사용 그를 방지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판매 할 예정이다.
보통 독특한 디자인의 가격은 10 달러부터 50 다양합니다. 네, 높은 가격이지만 그 가치는 디자인이 좋은 경우 해당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인코딩은 프로그래머에 따라 달러, 15 10 년 부과됩니다. 당신은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직접 인코딩 준비가 템플릿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 좋은 저렴한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일부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http://onlinepaidclick.com/5-auroragpt-template
이 사이트는 가장 잘 알려진 디자이너와 프로그래머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저렴한 가격으로 아주 좋은 템플릿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이트에서 구입 한 템플릿을 추가하는 당신을위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 http://www.gptengine.com/
당신은 오로라와 벅스 스크립트를 찾는 경우이 사이트는 위에서 언급 한 스크립트를 판매하기 때문에 좋은 것입니다.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템플릿이 있습니다.

- http://www.ptcfactory.info/index.php?act=viewCat&catId=24
여기 SDR 스크립트의 제작자에 의해 만들어진 많은 템플릿이 있습니다.

- http://www.ptcsitefactory.com/
저렴한 가격에 또한 좋은 사이트 템플릿.

구글에서 찾을 수 많은 웹 사이트 템플릿이 있습니다.

포럼
회원에게 연락을 취할 수 있으며 사이트에 업데이트를 게시 할 수 있도록 이제 사이트가 포럼을 필요 복권, 시합 등 회원이 좋은입니다받은 지불에 대한 증거를 제공했습니다 문제를보고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사이트가 정직하고 신뢰할 수있는 표시 방법입니다.

많은 준비가 만든 시스템 포럼이 있습니다. 당신은 가장 잘 알려져 두 중 하나를 아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1 - SMF (간단한 기계 포럼) : 가장 좋은 중 하나 인 조정하기 쉬운, 당신에게 당신이 포럼에서 필요로하는 많은 좋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많은 개조가 있으며, 플러스가 설치 간단하고 PHP 지식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http://www.simplemachines.org/

2 - phpBB : 그 구성 쉬운 설치 빛과 쉬운 및 포럼이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려는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http://www.phpbb.com/을

이 많은 시스템이 있지만, 이것들은 가장 PTC 사이트에 대해 사용됩니다.

시스템 유지 보수
이 우리 회원들의 문제에 대해 배우고 빠르게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소유자 및 회원들 간의 직접 접촉하는 좋은 방법은 일부 스크립트가 이러한 시스템을 가지고, 다른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안정적이고 간편한 구성과 이해 지원 시스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www.hesk.com/

5 단계 : 시작하기?

지금 당신이 그 짓을하고 있는지, 어떻게 시작 하는가?
우리가 할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어려운 부분은 이제 끝났습니다. 다음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이트의 내부 부분 :
1) 조건을 설정 :
이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국가 그릴 수 있으며, 그들이 할 수있는 일을 사용자가 할 수있는 무엇을 업그레이드해야되는 지불 방법 회원, 처리하는 방법에 여러분을 안내 할 것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성공적으로 PTC 사이트의 약관을 확인하고 몇 가지 독특한 양은 통신 실을 얻기 위해서 그들 중 믹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2) 가격 :
1000 클릭 수 (광고)의 가격입니다 CPM에 의해 측정, 판매 될 광고의 가격. 처음에는 귀하의 웹 사이트에 대한 광고주를 받고에서 어려움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많은 활동적인 회원이되므로, 단지 광고주를 유치하려면 $ 1을위한 2000 클릭과 같은 저렴한 가격에 뭔가 의미있는 일을 시작하고 귀하의 사이트가 성장하면, 당신은 높은 광고 가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요구 사항과 회원의 요구 사이에 균형을 시도해야합니다.

3) 판매 대금 :
10 20 센트의 요청 아웃 낮은 최소 현금으로 시작합니다. 당신은 $ 1 5,000 클릭 수를 판매하고 최소 지불금 $ 1 인 경우, 그들은 신속하게 귀하의 사이트를 떠나는 때문에이 처음과 저렴한 가격에 광고를 판매 할 수있는 능력의 회원들에게 당신에게 좋은 활동을 제공 할 것입니다.

새 웹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 :

첫날부터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같은 거기에 배너를 게시 할 비용을 지불 몇 사이트를 추가하여 시작

1) adhitz : 광고 네트워크. 당신은 사이트 소유자로 자신의 사이트에 가입하고 귀하의 웹 사이트에 삽입이 배너를 클릭 할 때마다 돈을 벌 수있는 배너에 코드를 생성합니다. 금액이 $ 25에 도달하면 돈은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자신의 웹 사이트입니다 : http://adhitz.com/ .

2) trafficrevenue : adhitz과 같은,하지만 미국, 캐나다 및 유럽의 트래픽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이 자신의 웹 사이트입니다 : http://www.trafficrevenue.net/ .

3) bitvertiser : adhitz과 같은 스타일이지만 수익이 약간 덜했다.
이 자신의 웹 사이트입니다 : http://www.bidvertiser.com/ .

4) flagads : 그들이 당신 배너뿐만 아니라 및 팝업 및 돈이 더 빠르게 할 수있는 다른 기회를 많이 있습니다.
이 자신의 웹 사이트입니다 : http://flagads.net/ .

귀하가 Google에서 검색 한 후 발견 할 것이다 많은 이러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제 그들로부터 돈을 벌기 위해 귀하의 사이트에 배너를 넣어. 당신은 다른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회원은 광고를보고 귀하의 사이트에 올 것이다, 그래서 보통 사람들이 봇이나 광고를 클릭 autoclickers,되지 않도록하기 위해 보안 문자를 입력해야합니다. 당신은 로봇에 대한 강한 및 각 해결 보안 문자를 지불 solvemedia 보안 문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온라인으로 가입하여 얻을합니다 http://www.solvemedia.com/

이 당신이 뭔가를 지불하지 않고 돈을 벌 수 있도록 방법입니다.

질문은 이제 귀하의 웹 사이트에 게재되는 광고에 대해, 그들에게 방법을 얻을 무엇입니까?
각 PTC 사이트 소유자의 시작 부분에서 그들에 의해 후원 자신의 광고를 사용합니다. 회원은 $ 0.02을하고자하는 해 - 장소를 $ 0.001 20 광고를 각각의 가치. 이 광고는 당신이 그들에게서 돈을 벌 수 있도록 추천을하고자하는 PTC 사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 0.0005에서 스폰서 광고의 값을 변경한다면, 당신은 더 많은 광고에게 소득의 변화 등을주지 않습니다

이제 사이트가 준비, 당신은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지만 행동에 떨어하기 전에 몇 가지 작은 세부 사항을 놓친 수 있으므로, 스크립트를 확인합니다.
모든 OK입니다 일단 확인, 당신은 대부분의 물건을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귀하의 사이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게 전부 야 - 당신은 자신의 PTC 사이트를 만들었 어!

감사에 TalkPTC

1 comment: